평신도복음선교회 기자회견 및 성명서 발표 (2014.5.26)

Author : KLEF -관리자- / Date : 2014. 5. 26. 16:08 / Category : MEDIA/공식 성명서


금수원 앞 기자회견 및 성명서 발표 (2014.5.26)




첫 번째 성명서


 먼저 세월호 희생자와 유가족께 다시 한번 애도를 표합니다. 우리는 진실을 말했습니다. 이문제가 검찰과 구원파의 진실게임이 되어버린 현실이 참으로 애통합니다. 23년간 당했던 거짓모함을 또다시 당하지 않기 위해 오늘 우리의 진실성을 증명하려 합니다.



1. 검찰이 압수해간 현금 5000만원에 대하여 


 지난 금수원 수사 과정에서 돈이 발견되었습니다. 우리 신도 중 한사람이 돈에 대해서 언론에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개인의 돈이라고 분명 말씀드렸습니다. 검찰은 이름이 적혀있는 현금봉투의 사진을 공개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찰과 통화 녹취 공개)



2. 현수막을 내려달라는 검찰의 요구


 ‘김기춘 실장, 갈데까지 가보자!!!’ 라는 현수막을 내려달라는 검찰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검찰은 그런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거짓을 말했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실을 밝히기 위해 통화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검사와 통화 녹취 공개)



3. 무차별적인 체포로 인한 교인들의 불안감


 첫 번째, 우리 교인들이 비인격적인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임의동행은 본인이 얼마든 거부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받지 못한 채 부당하게 체포당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25일 새벽 순천에서 체포된 노부부는 사고가 나기도 전 있었던 일로 체포를 당했습니다. 당사자들과 통화조차 할 수 없게 하여 현재 어떤 상황인지도 알 수 없습니다.

 세 번째, 추모씨가 유병언에게 음식을 전달했다는 혐의로 긴급채포 당했습니다. 사람이 머문 흔적은 어디에나 있는 것인데 그것이 유병언 회장의 흔적이라는 증거를 보여주십시오. 또, 순천에도 유기농 농장이 있는데 위험을 무릎서고 안성에도 있는 음식을 먹겠다고 순천으로 이동할 이유가 있겠습니까? 그 음식이 유병언 회장에게 전달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증거를 보여주십시오.



4. 우리가 금수원에 모이는 이유


 유병언 전 회장은 금수원에 없습니다. 우리가 금수원에 모이는 이유는, 자고나면 몇몇 교인들과 연락이 두절되는 일이 속출하고 있어서 우리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 모여서 있는 것입니다. 유병언씨에 대한 현상금이 5억이나 되어 선량한 교인들이 무슨 일이라도 당할까 두렵습니다. 현상금이 없던 때에도 어느 기작 교인의 집에 무단침입한 일이 있었습니다. 이제 돈에 눈이 먼 사람들이 무슨 짓을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부와 사회가 우리를 지켜주지 않으니 우리 스스로 모여서 보호하자고 하는 것뿐입니다. 유병언 회장이 금수원에 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닙니다.





두번째 성명서


 이것은 우리의 신변에 관한 것입니다.



1. 우리가 유병언을 버리지 못하는 이유


 자녀들과 함께 있던 아버지를 한밤중에 끌어가고 연로한 노인을 수갑 채워 끌고 가고 있습니다. 최근 몇 일간 영장 없는 긴급체포는 유병언의 도피를 도왔다는 것인데 도대체 그 증거가 무엇입니까? 그들이 실제로 수배자를 은닉했는지 어떻게 했는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하나 있습니다. 우리가 일치된 마음으로 유병언이 체포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수배자에게 밥을 줘도, 핸드폰을 빌려줘도 잡혀간다 하지만 모두가 잡혀가는 한이 있더라도 유병언을 지킬 것입니다.



2. 1991년의 자진출두를 막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91년 오대양사건과 2014 세월호 사고를 비교하는 평행이론을 이야기했습니다. 91년 당시, 오대양과 구원파를 연결 짓는 자극적 언론플레이로 인해 정부가 감추고 싶어 하던 몇 가지 사건이 무마되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 현재에도 똑같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1991년과는 달라야합니다. 그 당시 유병언은 오대양과 무관했기에 당당히 출두했습니다. 그러나 그 길로 바로 구속되어서 오대양과 관련 없는 사건과 거짓증언으로 4년형을 살았습니다.



3. 세월호 진실규명에 우리가 현상금을 걸겠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진실입니다. 세월호가 왜 침몰했는지 알아야겠습니다. 정작 중요한 것은 이 부분인데 왜 유병언에만 혈안이 되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세월호는 침몰했습니까? 왜 안타까운 목숨을 구조하지 못했습니까? 운전미숙과 과적으로 몰아갔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그렇기 보지 않고 수많은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세월호의 진실을 규명해주시는 분께는 저희 성도들이 눈물로 모은 5억을 드리겠습니다.




Tags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Calendar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tatistics

  • Total : 181,152
  • Today : 32
  • Yesterday : 25

Search

Copyright © KLE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