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복음침례회 기자회견 및 성명서 발표 (2014.6.13)

Author : -관리자- / Date : 2014. 6. 13. 17:05 / Category : MEDIA/공식 성명서


 기독교복음침례회 기자회견 및 성명서 발표 (2014.6.13)




금수원 재진입의 목적이 의심스럽습니다



1. 누가 대통령을 부끄럽게 만들었습니까?


 검찰이 금수원에 재진입했습니다. 1박2일동안 만여명을 동원해 금수원을 샅샅이 파헤쳤습니다. 땅굴을 찾는다고 하수구를 파헤치고 지하벙커를 찾느라 냄새나는 정화조까지 파헤쳤습니다. 그러고도 찾겠다는 사람은 아무도 찾지 못했습니다. 땅굴과 지하벙커가 있다는 황당한 거짓말을 검찰도 믿으셨나요? 구원파 전 신도라는 5~6명이 쏟아내는 소설을 대한민국 검찰까지 믿을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토록 허황된 거짓말은 잘도 믿으면서 ‘찾는 사람이 금수원에 없다’는 우리의 진실한 얘기는 왜 그렇게 믿지 못하시나요? 몇 번이나 더 속아야 음락서적을 판매하다가 사이비로 규정된 목사와 우리의 공동 재산을 탐내다가 실패하고 이탈한 몇 명의 비방자 말이 거짓임을 깨달으실 겁니까?


 일찍이 저희는 언론에 나와서 거짓말을 일삼는 몇몇 인사들을 고소했습니다. 첫 번째 금수원 진입을 허락했을 당시 이들을 기소해달라고 검찰에게 부탁도 드렸습니다. 그런데 검찰이 그들에 관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내버려 두다보니 결국 그들의 거짓말에 언론은 물론이고 검찰까지 놀아나는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부디 언론도 검찰도 진실에 눈을 뜨시고 거짓말을 일삼는 이들을 엄벌에 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대로 방치한다면 더더욱 큰 망신을 초래할 것 같습니다. 




2. 검찰과 경찰은 법을 지켜주십시오. 


 법을 집행하러 오신 분들이 법을 어기시면 우리는 누구를 믿겠습니까? 이번에 금수원에 재진입하면서 검찰은 수많은 잘못을 하셨습니다. 영장도 제시하기 전에 이미 금수원에 진입하셔서 수색하셨습니다. 압수수색을 할 때는 입회인이 있어야 하는데 이조차도 금지했습니다. 1박2일 수색이 끝나고 본래 체포하려 했던 사람들이 없자 혐의가 확실치 않은 이들을 긴급체포 형식으로 데려갔습니다. 요란스럽게 재진입 했는데 성과 없는 쇼로 끝날 것이 두려워 그런 게 아닌가 의심스럽습니다. 확실한 혐의가 아닌 이들의 긴급체포는 제발 그만둬주십시오. 그동안은 언론과 그렇게 사이좋게 지냈으면서 이번에는 기자들의 금수원 취재를 저희는 허락했는데 검찰이 오히려 막았습니다. 그러면서 1박2일동안 검찰 여러분은 멀쩡한 화장실을 두고 단체로 장독대 옆에 소변을 보셨습니다. 금연지역에서 담배를 피웠고 꽁초를 아무 데나 버렸습니다.


 이번 1박2일이 지나고 살펴보니 금수원 정문 주변에 있던 도라지가 짓밟혀 죽었습니다. 곳곳에 쓰레기들도 지천입니다. 고라니와 새와 반딧불이도 놀랐을 테고, 그 외에도 곳곳에 많은 피해를 입었을 것입니다. 검찰이 우리 측 입회인도 없이 금수원을 수사했기 때문에 어디까지 피해를 입었는지 채 파악도 되지 않습니다.


 갈수록 안전한 먹거리가 사라지고, 그 옛날 뛰놀던 고향이 도시화되고, 추억을 만들 좋은 환경이 사라져가는 현실에서 금수원은 그나마 우리가 지키고자 하는 건강한 터전입니다. 기억해주십시오. 그리고 지켜주십시오. 




3. 세월호 진실 규명 기금이 5억을 넘겼습니다. 


 다시 한 번 묻습니다. 세월호 참사의 진실을 밝히기보다 유병언 일가 사냥에 전력을 쏟고 있는 정부와 검찰, 언론은 진상규명에 대한 의지가 있습니까? 말뿐인 철저한 진상규명에 이미 많은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 이미 구조작업을 진행했던 해경이 해체되었고, 또 다른 많은 증거자료들이 지금 이 시간에도 사라져 가고 있을지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세월호 진실 규명 포럼’을 열고 2014년 4월 16일 침몰의 현장으로 되돌아가 사고의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세월호 침몰 원인 규명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 발표자로 참여하고 방청할 수 있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침몰원인과 구조작업에서의 의혹들이 밝혀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2014. 6. 13. 

기독교 복음 침례회

평신도 복음 선교회







※ 세월호 침몰원인 규명 포럼


일시 : 2014년 6월 15일 13시


장소 : 경기 안성이 삼죽면 마전리 고개넘어 곰탕 세미나실


참가자격 : 세월호 침몰 원인 규명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선정기준 :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사람중에 논리적인 타당성을 검토하여 매주 3~5팀 선별


혜택 : 식사제공, 소정의 교통비 지급


참가신청 : A4 한 장 내외의 정리된 자신의 의견을 sewol.forum@gmail.com로 접수 (성명, 연락처 기입)


방청신청 : sewol.forum@gmail.com로 접수 (성명, 연락처 기입, 사정상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성명서 전문 다운로드

6.13 성명서.hwp


Calendar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Search

Copyright © KLEF All Rights Reserved